마련된답변
Total 5건 1 페이지
-
Q
상품을 교환하기 위해 상품을 반송했는데 새 상품이 오지 않아요.
- A
- 상품의 교환은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판매자에게 회수되어야 새상품을 발송하게 됩니다. 상품이 아직 판매자에게 도착하지 않은 경우 상품의 교환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Q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 A
무통장입금 주문 시 주문하신 상품은 별도로 재고를 확보하지 않고 있으며, 따라서 고객님께서 무통장입금을 신청하였을 때 재고가 있었으나, 주문금액을 입금하기 전에 상품의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품절이 된 경우 입금과 동시에 주문이 취소가 됩니다.
입금하신 금액은 [마이페이지] > [배송지관리/환불계좌관리]에서 환불 계좌를 등록하시면 빠른 시간 내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 A
-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 상품을 취소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그런데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을 경우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주문취소 전에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 대금은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 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영업일 기준 5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 A
- 주문하신 상품의 환불 금액은 주문하신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Q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 A
환불에 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나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