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련된답변
Total 7건 1 페이지
-
Q
포장은 어떻게 해서 되나요?
- A
모든 상품 정성껏 보자기 포장후 아이스팩과 함께 아이스박스에 담아서 배송이 됩니다.
더욱더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는 상주경천곶감이 되겠읍니다.
감사합니다.
-
Q
예약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 배송시 주문을 어떻게 하면 되나요?
- A
안녕하세요.
항상 명절을 앞두고 저희는 예약배송을 받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주문 결재시 주의사항란에 받고자하는 날짜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예약 배송시의 혜택은 더욱더 좋은 상품으로 정성껏 포장을 해 드릴수 있으며
추석명절의 경우에는 조기품절로 원하신 상품 구입이 어려울수 있음을 미리 예약함으로써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수 있읍니다.
감사합니다.
-
Q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 A
저희 상주경천곶감은 모든 상품 무료배송해 드립니다.
정성껏 보자기 포장후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에 담아 배송해 드리고 있읍니다.
-
Q
배송지를 미리 저장할 수 있나요?
- A
- 배송지 등록은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관리] > [배송지 관리]에서 배송지 추가 및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의 등록은 최대 1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
Q
주문한 상품의 배송 위치를 확인할 수 있나요?
- A
-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이 궁금하시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상품의 배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
Q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 준비 중"으로 표시됩니다.
- A
- "배송 준비 중"이란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고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량이 많거나 상품 준비가 늦어질 경우 "배송 준비 중" 상태가 장시간 계속 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
Q
착불배송이란 무엇인가요?
- A
- 배송비 착불이란, 상품을 주문할 때 배송비를 결제하지 않고 택배기사에게 직접 지불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배송비를 착불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상품 수령 시, 택배기사에게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