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 쇼핑몰 - 질문과 답변
조회해드려볼께요...
- 글쓴이상주경천곶감
- 날짜2011.09.10 09:32
- 조회3,318
저희 전산에선 조회가 안되시는데...
(저희 홈페이지하단엔 상품상세설명에 배송료 무료라고 하면서 제주도,섬지역은
추가운임이 있음이 적혀 있구요..그런 어느업체나 마찬가지이실거예요..)
어쨋든 저희가 배송조회나 문의사항있으시면 게시판을 통해달라고 많이 말씀드린것처럼
통화가 어려웠던점은 정말죄송해요;;; 하루 많을땐 천건정도가 발송됐는데
사무실직원은 적다보니 택배마감시간은 있고 그날 나가야되는 물량은 정해져있기 때문에
통화가 어려우셨을겁니다.... 그리고 운임이 입금안됐다고 늦게 발송되고 그런건 절대 아니시구요
체크아웃고객님이시거나 무통장입금이신분들은 저희가 따로 또 조회를 해서 작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보니 준비시간이 더 걸리신건 있었어도
저희가 거의 대부분 고객님들이 요청하신 날짜는 거의 다맞춰 내보냈거든요...
저희가 철야작업을 하면서도 고객님들과의 약속을 지켜드릴려고 최선을 다했다는것만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지금 저희가 우체국계약고객용 전산망이 연결이 잘 안되는데 복구되는대로 조회해드릴께요
(운송장번호를 모르기때문에 수취인성함으로 조회를 해봐야해서요..)
마감전까지 주문받은것중에 저희쪽에서 발송안된 주문은 없으시거든...
>
>
> 너무하십니다..
> 오늘까지 배송해 주시기로 해 놓구선 왜 안옵니까??
> 정말 믿고 주문한 제가 잘못인 건 가요??
> 그마나 제품 깔끔하게 포장하시는 것 같고 이것저것 따지고 여러날 고민해서 여기 믿고 주문한건데..
> 예비시댁에 인사갈때 가지고 가려고 신경써서 주문한건데..
> 정말 너무하시네요..
>
> 제품하단에 분명 도서지역 추가운임 3000원 부과 됨의 내용 은있지만..
> 착불인지,별도 입금인지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 엘로우캡택배이지..우체국택배도 아닙니다..(홈페이지 수정작업하세요--)
> 제가 마냥 컴퓨터 앞에 앉아서 게시판 일일이 확인할 수도 없는 것이고..
> 직접 연락은 주시는 것도 아니고..그렇다고 온종일 연락드려도 연락을 받으시는 것도 아니고..
> 이렇게 책임지지 못할 것이면 확신을 하지 마시던가..
> 아님 주문받는 양을 조절하시던가 하셔야 하는건 아닌지요???
> 추석...그야말로 대목인건압니다......
> 그렇지만 한번고객이 영원한 고객이 될수있음을 모르시는것도 아니고..
> 암튼 저만 내일 인사가면서 뻘쭘..아침에 뭐하나사고 곶감은반품환불요구를 하던지 제가꾸역꾸역 먹던지 하겠습니다..
> 기대를마니해서인지 실망도크네뇨....실망 실망입니다....
>
Total 12,779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