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다행입니다..
  • 글쓴이상주경천곶감
  • 날짜2011.09.08 13:38
  • 조회2,138
제가 뭘 잘못해서 조회가 안되는건지 저두 너무 답답했었거든요...
제날짜에 도착되었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원래 보자기포장 다해드리는데 주문자와 받으시는 분이 같은걸보고
포장하시는 분이 동봉하신다는걸 실수하신거 같아요..
어쩌죠..어제부터 조회도 안되구,너무죄송하구요
받으시면 녹아있지만 바로 냉동하시면 색깔이나 모양이 다시 살아나니까
냉동실에 넣어주세요.. 곶감이 원래 녹았다얼었다를 반복하면서 숙성되고 건조된거라
녹아있어도 바로 냉동해주심되세요 고기나 생선처럼 맛이 없어지는게 아니구요 오히려
반대입니다 냉동시켜두셨다가 선물하시면 신선도면에서 좋으실거예요
>
>
> 안녕하세요.
> 아래 체크아웃 구매로 주문확인 문의드렸었는데요,
> 운송장번호가 옐로우캡택배가 아니라 우체국택배여서 조회가 안되었었네요.. 홈페이지에도 옐로우캡 택배라고 나오고, 체크아웃 측에서 왜 옐로우캡 택배라고 말해준건지.. 판매자에게 전화해도 옐로우캡택배라고 해서 계속 그걸로 조회하니 안되었던 것 같네요.
>
> 모쪼록 다행히 조금 전 상품 잘 받아 보았습니다. 그런데 원래 보자기 포장은 안해주시나요? 체크아웃 통해서 사면 보자기 보장과 메세지카드가 빠지는 건가요?
>
> 아, 그리고 택배 배송되는 동안 약간 해동상태가 된 것 같은데, 다시 냉동보관을 했다가 해동시켜 먹어도 맛이 떨어지거나 하진 않겠죠?
>
Total 12,779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