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 쇼핑몰 - 질문과 답변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
- 글쓴이상주경천곶감
- 날짜2011.02.08 18:59
- 조회3,001
주문받고 배송하다보니 부족한점이 있으실셨을거예요
하지만 사후처리요청하시면 최대한으로 저희가 할수 있는한은
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구요...
저희가 1,2년 농사짓고 장사한 구멍가게도 아니고
20년이상 감농사지은 상주에서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농장이구요
곶감사다 판매하는 장삿꾼도 아니고 그렇게 믿지못할농장이 아닙니다
대부분은 한번 구입하시고 명절마다 찾아주시는 단골회원님들이신데
그럼 왜 그분들은 계속 저희곶감을 이용하시겠습니까
요즘같은 인터넷세상에서 그렇게해선 오래 살아남을수도 없을겁니다
물론 맘에 안드시니 저희가 하는 말 절대 안믿으실테니만,
저희 질문과 답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가 맘대로
글을 지운다고 생각하시나본데 사후처리해드리고 직접본인이
지우시거나 합의가 되거나 오해하신분들은 오해를 풀어드리고
처리합니다 무조건 나쁘게만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질문과 답변의 나쁜글은 다 없었어야 할텐데요
보시는 것처럼 아래도 나쁜글이 있지않습니까
무조건적인 오해는 없으셨으면 하구요 불만있으셨다면 죄송합니다
모든 고객님들을 만족시켜드려야할텐데 부족함이 있어서요
그리고 저희 전산상의 문제가 있는거 같아 포인트문제는 홈페이지업체에
의뢰해서 확인중입니다
고객님들도 연휴기간이 길었듯이 저희도 명절시즌이 너무 힘들었다보니
저희도 2월6일까지는 휴가중이었구요 어제부터 다시 밀린 업무를 처리중입니다
택배배달을 일일이 확인해서 적립하여드리다보니 하루만에 못해드린건 죄송지만
대부분은 처리해드렸구요.. 모든걸 나쁜쪽으로만 보시고, 저희 직원과 전화통화
하셨는데도 글 올리시는거 보니.. 저희속을 보여드릴수도 없고 안타깝고 슬프기까지하네요...
어찌됐건 부족한점은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하셨다면 죄송하구요
>
>
> 하두 평가글이 좋아 저도 그것만 믿고 구입을 했습니다.
> 근데 인사말카드는 커녕 마트에서 파는 반건시보다 솔직히 상품이 별로라서 실망스러웠죠.
> 그래서 평가글에 솔직히 비싼가격대비 상품이 실망스럽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 근데 지금 들어와보니 그 글을 싹 관리자분 마음대로 삭제하셨네요.
> 불만인 의견은 수렴해서 잘 하실 생각은 안하시고 좋은 글들만 남겨서 상품을 팔려는 그런 건가요?
> 정말 실망입니다.
> 그리고 언제 곶감을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포인트 적립이 안되어 있고
> 지금 전화하니 적립해 주시네요.
> 정말 여기 거래 많이 하려고 했는데 두번 구매하고 싶지는 않네요.
> 여기 적은 글도 지우시려나?
>
Total 12,779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