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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저희 입장을 이해좀 해주시면...
  • 글쓴이상주경천곶감
  • 날짜2011.01.29 11:42
  • 조회2,226
저희가 일년 농사지어 곶감 만들고 명절 동안 대부분이 주문되고 배송하다보니
명절특성상 1주일사이에 모든주문이나 배송이 이뤄집니다..
그러다보니 일손이 정말 부족하답니다
하루에도 수백건이 발송되고 하는데 배달지연되는 것까지 저희힘으론 다처리해드릴수
없는경우가 있어요  사무실직원 몇명이 수많은 고객님들 전화를 다 받다보니
전화문의에 응답하느라 저희가 업무가 지연되고 있구요
오죽하면 게시판으로 문의달라고 몇번씩 공지하고 하겠습니까
대부분은 잘 도착되고 있는데 지역에따라 지연되는 몇곳이 있습니다
정말 저도 울고싶습니다;;; 저희 맘이나 입장을 알아주실필요는 당연히 없으시겠지만
저희도 저희가 할수 있는 부분과 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하구요;;;
배달도 저희가 한다면 이렇게 속수무책이진 않겠지요 
고객님과 마찬가지로 저희도 배달기사들과 통화하는게 진짜
어렵구요 통화되도 그분들은 그분들대로 힘드시니까 짜증내시는게 대부분이고
무조건 기다리라고 끊어버리는게 대부분입니다 ...
저희 입장을 쬐금만 아주쬐금만 이해부탁드려요


>
>
> 목요일도..어제도..오늘도...답답하게 기다려야 하는 사람은
> 그 좋은 상주경천곶감을 구입한 소비자 밖에 없군요.
> 택배사는 아예 전화연결도 되지 않고 콜센터에 전화했더니 한다는 말이
> 언제 배송될지 모르니 기다리라고 하지를 않나..그럼 배달을 하지 않아도 됩니까..라고
> 말을 하지 않나...보내는 사람이나 배송하는 사람이나 그저 변명만 하기 일수고..
> 답답한 건 자기가 상관할 바 아니라는 듯
> 연신 물건만 팔아대고 하시는 걸보니...정말 대단하시다는 말씀 밖에 드릴 수가 없네요..
> 도대체 예약 접수는 왜 받은건지 알 수가 없네요..
> 접수받을 때는 원하는대로 배달해 줄 것처럼 말씀을 하더니..
> 이제 결제가 끝났다고 배짱을 부리시는건지..나는 몰라요..이 말씀뿐이네요~
> 저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다른 분들께 전달해서 불매운동이라도 해야겠네요~
> 지금처럼 장사하시면 조만간 대박날 것 같으니까..
> 이런 댓글에 굴하지 마시고 열심히 많이많이 파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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