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 쇼핑몰 - 질문과 답변
처리해드렸습니다~
- 글쓴이상주경천곶감
- 날짜2010.02.07 09:36
- 조회1,216
포인트적립은 자동으로 되는것이 아니여서요... 배송이 택배완료가 되면(반품이나 교환의 경우때문에요)
하나하나 확인체크를 해줘야하는데요 챙기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실수로 누락이 되는 경우도 있네요...
죄송하구요 지금 확인해서 다 처리해드렸어요 그리고 특히 명절에는 배송완료를 확인해서 명절후 일괄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직원이 많아도 일손이 워낙 부족하다보니 이해해주셔요;;; 하지만 고의로 그런다고는 절대 생각지 말아주세요..입에바른소리가 아니라 다들 선물로 구입하고 하시는데 저희가 선물하는 마음으로 최대한으로 정성을 들이고 요구사항을 맞춰드리고자하구요 좋은 곶감으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번 선물하셨으니까 아실거라고 믿어요... 요청해주신 주문은 좋은곶감으로 잘 배송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충고 새겨서 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작년추석때에도 고객님들이 포장에 대해 다양하게 만들어달라고 충고해 주셔서 새롭게 포장도 만들고 개선했답니다~
저희 경천곶감 계속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배송이 없는 주문은 바로바로 처리해드리고 있으니까 주문주시면 잘 배송해드릴께요
상주경천곶감 전상원
>
>
> 이번만 벌써 4번쨰 주문하였네요^^
> 잘 주문하고 오늘 또 추가로 2개 더주문하려고 봤더니 제 포인트가 하나도 적립이 안되어있떠군요,
> 어제까지 주문건 전부합하면 12670포인트와 배송전을 감안하면 4600포인트정도가 적립되어있어야되는데.. 확인하고 처리부탁합니다. 그리고 다른 베품도 배송 확인 되셨으면 바로 적립 부탁드릴께요.
> 첫주문외엔 주문건에 대한 적립이 하나도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 항상 잘주문해서 신경쓰지못했는데..
> 일부러 그러시진 않았겠지만 항상 경천곶감을 감사한 마음으로 이용한 사람으로 쫌 아쉬운 감이 드네요..
> 바로 처리 부탁드릴께요.. 오늘 추가주문건은 아직 하지않았습니다.
>
임보연
댓글내용 확인
Total 12,743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