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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오해를 하신거 같습니다.
  • 글쓴이상주경천곶감
  • 날짜2009.02.13 17:31
  • 조회1,800
황유정님

저희 여직원과 통화를 하셔서 얘기하신후에
남자직원이 감정적으로 대응한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다시 사과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남자직원도 전화로 사과를 드렸음에도 고객님께서 진심이 아니라는 식으로
계속적으로 감정적이신건 고객님이 어떤조치를 원하시는지 도무지 모르겠군요

하지만 한직원의 잘못을 저희 상주경천곶감의 영업을 못하게 하겠다는 식의 대응은
너무하신 처사지 싶습니다..

물론 저희직원도 다시 엄중히 문책할것입니다.

하지만 저희 입장도 이해를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상주경천곶감  전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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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들이 직접 사과하는전호를걸어 사정을해 놓고선 이런식그로 나를 매도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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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생각이 맞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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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코 진심의 사과가 아니라는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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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생떼가 아니 명확한 증거를 가지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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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걸 잊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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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박이 아니라 제가 받은 모욕을 알리고자하는것 그로인해 두번다시 이런일이 없어야한다는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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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박이라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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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면서,,사과를 하겠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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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글을 그대로 복사해서 다시 민원 접수를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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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명예회손으로 고소가 가능한지도 알아보는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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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다시 저에대한 매도의 말을 한다면,,그땐정말 가만있지 않을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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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떻게든 고객들에게 진실을 알리고 그에 맞는 답변과 이번 불상사가 왜일어났ㄴㄴ지 해명을 하셔야 맞는게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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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통화내용을 가지고있지 않았다면 혼자 바보 되는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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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이 없고 다시 화를 돋워주시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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