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죄송합니다.
체크아웃처리가 미숙해서 그만 지연이 되었읍니다
바로 신용카드 승인취소해 드렸읍니다.
번거롭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
>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결제 했구요.
> 반품요청 해놨습니다.
> 바쁘신건 알겠지만 저도 계속 신경이 쓰여서 자꾸 이렇게 부탁드리는데요.
> 확인하시고 제발 제발 반품요청 승인 좀 해주세요.
> 이틀전부터 계속 기다렸는데 안해주시네요.
> 나중에 택배 보냈다고 일 두번, 번거롭게 만들지 마시고
> 지금 바로 확인 하시고 승인 부탁드립니다.
>